A/S, 자재 입점안내

롯데하이마트에 힘찬 도약을 함께 할 동반자를 찾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공정하고 투명한 입점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자재 서비스란?

당사는 고객으로부터 서비스 대상 상품을 접수하고, 접수한 상품의 서비스 업무를 직접 대행 또는 위탁하거나 이관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사는 제조 또는 판매한 서비스(A/S) 대상 상품의 수리에 필요한 기본부품 등 자재를 당사에 공급하고, 당사에서 이관하는 일부 서비스 대상 상품을 직접 수리하며,

대행수수료, 자재대금 등을 정산하여 지급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입점 절차

  • 01파트너사 정보 등록 간략한 귀사의 정보와 소개
    등록
  • 02제안 등록 각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제안서 등록
  • 03제안 검토 10일이내에 담당자 검토 후
    결과 등록
  • 04입점 확정 계약서 체결, 관련 서류제출 등
    계약절차 진행
01파트너사 정보등록

간략한 귀사의 정보와 소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1신규 등록시 귀사의 사업자 등록번호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2귀사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02제안 등록

각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귀사에서 준비하고 계신 제안서를 첨부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 1제안내용 작성
  • 2등록된 내용은 '제안결과 확인'에서 조회, 수정 가능합니다.
03제안 검토

제안해 주신 서비스에 대해 10일 이내에 해당팀 담당자가 검토 후 결과를 등록합니다.

'제안결과 확인'에서 현재 진행 현황과 검토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04입점 확정

서비스 진행에 대한 최종 합의가 이루어지면 계약서 체결, 관련 서류제출 등 계약절차가 이뤄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