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서비스 입점안내

롯데하이마트에 힘찬 도약을 함께 할 동반자를 찾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공정하고 투명한 입점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류 서비스란?

당사는 가전제품 설치관리 / 지점 및 물류센터 배송관리 / 소형가전 A/S의 업무를 파트너사에게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사는 당사의 설치 / 배송관리 / A/S의 업무를 수행하고, 설치/수리 비용 및 수수료 등을 정산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입점 절차

  • 01파트너사 정보 등록 간략한 귀사의 정보와 소개
    등록
  • 02제안 등록 각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제안서 등록
  • 03제안 검토 10일이내에 담당자 검토 후
    결과 등록
  • 04입점 확정 계약서 체결, 관련 서류제출 등
    계약절차 진행
01파트너사 정보등록

간략한 귀사의 정보와 소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1신규 등록시 귀사의 사업자 등록번호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2귀사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02제안 등록

각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귀사에서 준비하고 계신 제안서를 첨부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 1제안내용 작성
  • 2등록된 내용은 '제안결과 확인'에서 조회, 수정 가능합니다.
03제안 검토

제안해 주신 서비스에 대해 10일 이내에 해당팀 담당자가 검토 후 결과를 등록합니다.

'제안결과 확인'에서 현재 진행 현황과 검토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04입점 확정

서비스 진행에 대한 최종 합의가 이루어지면 계약서 체결, 관련 서류제출 등 계약절차가 이뤄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