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입점 문의 관련 자주하시는 질문들입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입점제안신청 작성시에 필수정보와 선택정보가 있습니다. 선택입력정보는 입력하지 않아도 되나요?

A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제안신청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되도록 정확한 정보를 모두 입력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제안을 받은 담당 MD는 작성해주신 정보를 기반으로 입점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Q 입점제안신청이 반려된 후에 재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먼저, 반려 사유를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MD와의 합의와 이루어진 후 재신청 하시면 됩니다.

Q 이미 입점 진행중인 신청 내용을 수정하고 싶습니다.

A

제안신청 결과가 확정이 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해당 내용은 담당MD와 연락(유선, 이메일 등)을 통해 수정하시면 됩니다.

Q 하이웹을 사용하는 파트너사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어떻게 되나요?

A

기존 하이웹을 사용하시는 파트너사는 롯데하이마트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번호 10자리와 하이웹 비밀번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Q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분실하였습니다.

A

아이디는 사업자번호 10자리이고, 비밀번호는 담당 MD에게 문의하시거나

전산담당(☎ 02-6918-5534 연락가능시간:09 ~ 18시까지)에게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장애발생시 어떻게하나요?

A

장애가 발생하여 죄송합니다.

장애 발생시에는 해당 내용을 전산담당(☎ 02-6918-5534 연락가능시간:09 ~ 18시까지)에게 전화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하이웹사이트가 접속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A

보안모듈이 제대로 설치가 안되셨을 경우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받아 압축을 풀고 *.exe 파일을 설치하신 후 접속 해보시기 바랍니다.

WebSAFER 보안툴

※ 권장사양 ※

- 운영체제는 32bit 또는 64bit의 Win7

- Internet Explorer 버전은 11까지만 지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