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입점제안신청 작성시에 필수정보와 선택정보가 있습니다. 선택입력정보는 입력하지 않아도 되나요?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제안신청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되도록 정확한 정보를 모두 입력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제안을 받은 담당 MD는 작성해주신 정보를 기반으로 입점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Q 입점제안신청이 반려된 후에 재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반려 사유를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MD와의 합의와 이루어진 후 재신청 하시면 됩니다.
Q 이미 입점 진행중인 신청 내용을 수정하고 싶습니다.
제안신청 결과가 확정이 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해당 내용은 담당MD와 연락(유선, 이메일 등)을 통해 수정하시면 됩니다.
Q 하이웹을 사용하는 파트너사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 하이웹을 사용하시는 파트너사는 롯데하이마트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번호 10자리와 하이웹 비밀번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Q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분실하였습니다.
아이디는 사업자번호 10자리이고, 비밀번호는 담당 MD에게 문의하시거나
전산담당(☎ 02-6918-5534 연락가능시간:09 ~ 18시까지)에게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장애발생시 어떻게하나요?
장애가 발생하여 죄송합니다.
장애 발생시에는 해당 내용을 전산담당(☎ 02-6918-5534 연락가능시간:09 ~ 18시까지)에게 전화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하이웹사이트가 접속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보안모듈이 제대로 설치가 안되셨을 경우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받아 압축을 풀고 *.exe 파일을 설치하신 후 접속 해보시기 바랍니다.
※ 권장사양 ※
- 운영체제는 32bit 또는 64bit의 Win7
- Internet Explorer 버전은 11까지만 지원이 됩니다.